본문 바로가기

이것이 힘이다

하나님의 숨은 계획 (사도행전 1:3) - 기도수첩

반응형
#기도수첩

2018년 7월 9일 월요일

하나님의 숨은 계획 (사도행전 1:3)

그가 고난 받으신 후에 또한 그들에게 확실한 많은 증거로 친히 살아 계심을 나타내사 사십 일 동안 그들에게 보이시며 하나님 나라의 일을 말씀하시니라

♬ 정시예배를 위한 찬송 / 459장 누가 주를 따라 (구 514장)

[문서 보기]

[동영상 보기]
https://youtu.be/-9qgenxz8tI

세상을 움직이는 큰 재벌이나 성공자 중 대부분이 불신자입니다. 이들은 자신의 재산을 투자해서 큰 종교 시설을 세웠지만, 이유도 알지 못하고 개인과 후대가 점점 멸망의 길을 걷고 있습니다. 반면 하나님 자녀는 그 이유는 알면서도 능력이 없습니다. 이것이 영적 서밋의 자리에 서야 할 이유입니다. 하나님의 숨은 계획인 영적 서밋에 서는 순간부터 모든 것이 달라지기 시작합니다. 하나님이 준비하신 서밋에 서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1. 안 되는 것에 도전
반드시 해야 하지만 안 되는 것에 도전하면 됩니다. 많은 사람은 안 되는 것을 포기하고 넘어서지 못합니다. 출로마는 분명 하나님의 뜻이었지만 안 되고 있었습니다. 이 일에 초대교회와 중직자가 도전했습니다. 이때 ‘하나님이 만드신 나’, ‘하나님이 주신 나의 것’, ‘하나님이 주신 나의 현장’이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2. 안 가는 곳으로
아무도 안 가는 곳으로 가야 합니다. 그러면 사람들이 함정에 빠져 있는 것이 보입니다.(창세기 3, 6, 11장) 나아가 종교, 사상, 이념이라는 틀에 갇혀 있고,(사도행전 13, 16, 19장) 개인의 운명이라는 올무에 묶여 있는 모습(불신자상태 6가지)을 보게 됩니다. 이것이 병들 수밖에 없는 사람의 영적 상태입니다. 우리가 이 현장에 답을 주어야 합니다.

3. 할 수 없는 일 - 영적 치유, 영적 서밋
영적 치유는 의사나 과학자도 할 수 없습니다. 아무도 할 수 없는 이 일을 위해 예수님이 그리스도로 오셨습니다. 그리스도께서 사탄의 권세를 꺾으시고,(창세기 3:15) 우리를 영적 서밋으로 부르셨습니다. 통치자들과 권세들은 사탄의 서밋입니다. 이들과 어둠의 세상 주관자들과 하늘에 있는 악의 영들을 결박하는 기도를 시작해야 합니다.(에베소서 6:12)

[전도자의 기도] 하나님! 영적 서밋으로 가는 답을 찾아 안 되는 것에 도전하게 하옵소서. 안 가는 곳에 가게 하시고 아무도 할 수 없는 일을 하게 하옵소서.

산업선교메시지 / 2018.1.20

[성경읽기] 데살로니가전서 3~4장.

[복음성구] 너희가 그것을 먹는 날에는 너희 눈이 밝아져 하나님과 같이 되어 선악을 알 줄 하나님이 아심이니라 (창세기 3: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