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이 힘이다

기도할 수 있습니다!(요한복음 14:14)-기도수첩

반응형

#기도수첩

2020년 4월 3일 금요일

기도할 수 있습니다!(요한복음 14:14)

내 이름으로 무엇이든지 내게 구하면 내가 행하리라

♬ 452장 내 모든 소원 기도의 제목(통일 505)

[문서 보기]
https://www.evernote.com/l/AXQKCGG0oWhECYcCoeFCJcDJPnZSTFPWw4k/

[동영상 보기]
https://youtu.be/IhQB-tOkqbQ

구원받은 하나님 자녀는 어떤 응답을 받았나요? 이미 셀 수 없이 많은 축복을 받았습니다. 무엇보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할 수 있는 가장 큰 응답을 가지고 있습니다. 영적 힘을 얻고 모든 것을 회복하는 기도라는 언약의 여정을 어떻게 걸어가야 할까요?

1. 모든 것을 회복하는 기도로 영적 상태를 바꿔라
나의 영적 상태를 어떻게 바꿀 수 있을까요? 나의 각인, 뿌리, 체질이 변해야 합니다. 나의 생각, 마음, 뇌, 영혼, 영원한 것과 연결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스스로 영적 상태를 바꿀 수 없습니다. 완전 복음으로 깊은 ‘예배’(행1:1, 3, 8) 속으로 들어갈 때 하나님이 영적 상태를 바꾸시고 회복하십니다.

2. 기도로 영적 능력을 키우고 영적 배경을 누려라
하나님의 말씀을 정확히 붙잡으면 기도가 됩니다. 참된 미션을 붙잡았기 때문입니다. 깊은 기도, 깊은 말씀, 깊은 묵상을 통해 새 힘도 얻습니다. 흔히 불신자들이 말하는 운명이 영원히 뒤바뀌는 축복입니다. 성삼위일체 하나님의 비밀뿐 아니라 하나님 자녀의 신분과 권세라는 최고의 영적 배경까지 누릴 수 있습니다.

나의 능력으로 다른 것은 못합니다. 그러나 반드시 찾아서 누려야 할 것이 있습니다. 나는 ‘기도의 영적 서밋’으로 부름을 받았습니다. 하나님은 Remnant의 기도에 영력, 지력, 체력, 경제력, 인력(5력)으로 응답하십니다.

[언약 기도] 기도하는 영적 서밋으로 영적 상태와 능력과 배경을 누리게 하옵소서.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성경읽기] 창세기 27장, [성구암송] 로마서 12:1

새가족 및 현장사역자수련회 2강 / 2019.11.12.


[깊은 질문]
Q. 기도할 수 있나요?

정신병동의 여자아이가 한 간호사를 만났다.
복음 가진 간호사는 기도할 수 있었다.
모두 포기했던 여자아이가 치유되었다.
그것으로 끝이 아니다.
그 여자아이 또한 하나님께 기도했다.

그녀가 바로 앤 설리번(Anne Sulivan, 1866~1936)이다.
간호사가 되어 수많은 이를 복음으로 치유했다.
그중에 한 명이 헬렌 켈러(Helen Keller, 1880~1968)다.

기도하는, 기도할 수 있는,
기도가 되어지는 나에게
과연 무엇이 진짜 문제인가?

“너희 중에 고난 당하는 자가 있느냐 그는 기도할 것이요 즐거워하는 자가 있느냐 그는 찬송할지니라”(야고보서 5:1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