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이 힘이다

사탄의 전략을 파하라(사도행전 19:8~20)-기도수첩

반응형

#기도수첩

2020년 3월 4일 수요일

사탄의 전략을 파하라(사도행전 19:8~20)

바울이 회당에 들어가 석 달 동안 담대히 하나님 나라에 관하여 강론하며 권면하되(8) 이와 같이 주의 말씀이 힘이 있어 흥왕하여 세력을 얻으니라(20)

♬ 585장 내 주는 강한 성이요(통일 384)

[문서 보기]
https://www.evernote.com/l/AXT15m4nSvRIjomLZCvcJwbytsxGZ-dbpjw/

[동영상 보기]
https://youtu.be/zTla31G5JdQ

전능하신 하나님이 세상을 창조하셨습니다. 하나님의 형상인 사람은 하나님의 복을 받았지만 사탄의 유혹에 빠져 하나님을 떠났습니다. 개인과 가정, 전 세계는 지금도 사탄의 전략에 사로잡혀 고통하고 있습니다. 하나님 자녀인 나는 무엇을 회복해야 할까요?

1. 사탄에게 빼앗긴 것을 회복하라
사탄은 인재들을 유혹하고 중독된 후대들을 거짓 치유하며 멸망시킵니다. 미디어와 문화 전략을 통해 우상과 종교 세력을 확산시키며 교회를 무너뜨립니다. 하지만 하나님은 Remnant에게 완전한 답을 주셨습니다. 그리스도, 하나님 나라, 오직 성령(행1:1, 3, 8)으로 전도자의 삶을 지속할 때 사탄에게 빼앗겼던 모든 것이 회복됩니다.

2. 참된 권능을 받아 미래를 준비하라
복음 가진 Remnant는 깊은 기도 속에서 날마다 24시간을 응답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하나님은 Remnant의 기도에 25시의 권능으로 역사하십니다. 오늘을 넘어 영원한 미래를 준비하는 비전을 품으면 됩니다. 그러면 나의 학업, 직업, 만남을 통해 교회와 현장이 살아나는 증거가 확실히 드러납니다.

나의 기준과 수준과 표준에 머물러서는 안 됩니다. 하나님의 말씀이 기준이 되고, 복음의 능력이 수준이 되며, 전도자의 삶이 표준이 되어야 합니다. 사탄이 빼앗아가서 누구도 볼 수 없었던 빛의 경제와 Remnant 경제가 바로 그 때부터 나를 통해 회복될 것입니다.

[언약 기도] 하나님! 사탄의 전략에 흔들리지 않고 복음으로 24시, 25시, 영원의 축복을 회복하게 하옵소서.

[성경읽기] 이사야 3장, [성구암송] 요한일서 5:13

유럽 산업인대회 1강 / 2019.10.16.

[깊은 질문]
Q. 헌신이 있습니까?

대구에 한약방을 하던 한 노인이 있었다.
처음엔 자식과 친척들도 지나치다 만류했다.
하지만 교회의 장로였던 그는 결단했다.

내가 먹고 사는 것에는 아끼고
교회 건축이 마칠 때까지는
“모든 것을 드리겠다.”
혹시 불신자라서 한약방 장로님을 몰라도
지금 그 교회를 모르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과연 그 장로님이 가난하게 되었나?
혹시라도 자식들과 후손들이 망했을까?

다만, 분명한 것은
모든 사람이 놀라게 되었다는 것이다.

“욥이 그의 친구들을 위하여 기도할 때
여호와께서 욥의 곤경을 돌이키시고
여호와께서 욥에게 이전 모든 소유보다 갑절이나 주신지라”(욥기 42:1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