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이 힘이다

플랫폼 – 실제 서밋(사도행전 17:1, 18:4, 19:8)-기도수첩

반응형

#기도수첩

2020년 2월 12일 수요일

플랫폼 – 실제 서밋(사도행전 17:1, 18:4, 19:8)

바울이 회당에 들어가 석 달 동안 담대히 하나님 나라에 관하여 강론하며 권면하되(19:8)

♬ 309장 목마른 내 영혼(통일 409)

[문서 보기]
https://www.evernote.com/l/AXSrt4WG4jtJ65iibHv2w-eJIMZ3aXlNbvo/

[동영상 보기]
https://youtu.be/C7kxRkxk36w

아브라함이 판 우물에 많은 사람이 모였습니다. 이것이 플랫폼(Platform)의 응답입니다. 바울은 Remnant가 모여 있던 회당으로 파고들어 실제 서밋을 키워냈습니다. Remnant를 실제 서밋으로 키우기 위해 알아야 할 사실이 있습니다.

1. 3단체(뉴에이지, 프리메이슨, 유대인 조직)
3단체가 Remnant를 유치하기 위해 강대국을 통해 경쟁하고 있습니다. 인재라는 지렛대(Leverage)를 빼앗고, 접신 운동을 그릇(Vessel)으로 삼아 귀신들리게 합니다. 문화를 도구로 전 세계에 영향을 줍니다(Transmission). 아무도 가지 않는 현장(Nobody)을 공략한 작품으로 사람이 모일 수밖에 없는 플랫폼(Platform)을 만들어 전 세계에 영향을 끼치는 아웃소싱(Outsourcing) 시스템을 세우고 있습니다.

2. Remnant 운동, Remnant 치유, Remnant 서밋
복음(그리스도)이 뿌리내린 남은 자, 남는 자, 남을 자, 남길 자(Remnant)가 모여 언약의 여정(CVDIP)을 가도록 훈련하는 곳이 RUTC입니다. 하지만 모든 사람은 태어나서부터 창세기 3장 문제가 있기에, 먼저 Remnant의 황폐한 영적 상태를 치유해야 합니다. 복음적 세계관(하나님 나라, 사탄의 나라)과 배경(성삼위, 천국 배경, 천사)을 발견하도록 돕고 실제 서밋이 되도록 함께(WITH, Immanuel, Oneness)의 축복과 오직, 유일성, 재창조의 축복을 전할 때, 3기업(문화적, 사회적, 선교적 기업)의 응답을 받게 됩니다.

중요한 인재가 모여 기도할 수 있는 서밋 스쿨을 위해 기도합시다. Remnant가 하나님이 주신 달란트를 찾고(성인식), 전문성을 키워(사명식), 답을 가지고 세상에 나가(파송식) 로마를 뒤집은 바울과 같은 역사가 일어나길 소망합니다.

[언약 기도] 하나님! 후대를 치유하여 실제 서밋을 세우게 하옵소서.

[성경읽기] 사무엘상 3장, [성구암송] 히브리서 11:6

일본 전도집회(오사카) 2강 / 2019.10.2.

[깊은 질문]
Q. Remnant의 계절

베인 나무는 산을 떠나지만, 끝까지 큰 숲을 이루는 당신은, ‘남길 자’인가요?

나무
숲 앞의 성과를 넘어 성장, 그리고 성숙한 한 그루의 나무로 ‘남을 자’인가요?

새순
시샘이 많은 세상에서 경쟁하지만 하나님의 시간표를 맞춘 ‘남는 자’인가요?

그루터기
긴 겨울을 견딜만큼 튼튼한 언약 속에 ‘남은 자’인가요?

뿌리
복음의 씨앗이 떨어져 ‘그리스도’로 뿌리내렸나요?

“그 중에 십분의 일이 아직 남아 있을지라도 이것도 황폐하게 될 것이나 밤나무와 상수리나무가 베임을 당하여도 그 그루터기는 남아 있는 것 같이 거룩한 씨가 이 땅의 그루터기니라 하시더라”(이사야 6:13)

 

 

 

 

 

반응형